[개구멍] 리그오브레전드 원딜 루시안 (Lucian) 플레이ㅣ인베 3킬의 스노우볼 분당1킬

Share
Embed
  • Published on Sep 18, 2015
  • 리그오브레전드 루시안 플레이입니다.
    *이번 롤 플레이의 룬, 특성, 아이템과 스킬 순서 정보 링크
    matchhistory.leagueoflegends.co.kr/ko/#match-details/KR/2072363774/868849?tab=builds
    영상 재미있게 보시고 좋아요와 구독하기 부탁드립니다 :D
    *개구멍의 아프리카 방송국 : goo.gl/DPGfw
    *개구멍의 페이스북 페이지 : goo.gl/FjcJmW
    *저렴한 게임구매 [G2A] : goo.gl/nUxbkD
    (게임 구매 시 할인코드 : DHOLE)
  • GamingGaming

Comments • 160

  • 충명언
    충명언 2 years ago

    마나물약...ㅠㅠ

  • 스파키
    스파키 2 years ago

    왜 마우스 커서 없어요?

  • 돈때마
    돈때마 2 years ago +3

    풀영상...그립습니다...

  • daehyeon Kim
    daehyeon Kim 3 years ago

    아 루시안 누가키움이 적팀 채팅방에 날뛸것 같다

  • 안성민
    안성민 3 years ago

    프젝루시안나올때 마나물약 없지않았나?

    • mess Dyuna
      mess Dyuna 3 years ago

      작년엔 있었는 걸요..ㅋㅋ 요번 시즌에 바뀐겁니다.

  • mystar
    mystar 3 years ago

    첫인베때 루시안이 너무 프리딜인데 아무도안물어

  • 루키로버양
    루키로버양 3 years ago

    와 루시안 개잘쓰네.. 와 ㅁㅊ

  • 객관적논리
    객관적논리 3 years ago

    시작하자 마자 3킬ㅋㅋ

  • QW ER
    QW ER 3 years ago

    루시안 대체 먼딜이야???

  • 서민준
    서민준 3 years ago

    개구멍님은 롤도잘하시고 목소리도 좋으신데 연애는........... (주륵..)

  • Joung Jun Im
    Joung Jun Im 3 years ago

    사거리 짧다고 하시는데 베인하다가 루시안해보세요 ㅎㅎ

  • 정혜인
    정혜인 3 years ago

    저프로잭트루시안샀는데...

  • 정혜인
    정혜인 3 years ago

    님들프로잭트미니언어떻게함?

    • 정혜인
      정혜인 3 years ago

      +민석박 답변감사합니다.

    • 유유
      유유 3 years ago

      그건간단합니다 프로젝트스킨이쓰고잇는시림이 2이면되는데 그게이벤트때만되는거라 이제안됩니다

    • 정혜인
      정혜인 3 years ago

      팀렝을프로잭트로맞춤ㅋㅋ

    • 정혜인
      정혜인 3 years ago

      +Joung Jun Im 5명이요

    • Joung Jun Im
      Joung Jun Im 3 years ago

      팀원에 프로젝트 스킨 몇명있어야하는걸로 아는데
      정확히 몇명인지 몰르겟어요

  • 일랙컬
    일랙컬 3 years ago

    7분에 도망쳐! 우다다다다다다다다 하시는거 귀여워요 ㅠㅠ

  • 이현재 R.M.F
    이현재 R.M.F 3 years ago

    아 루시안 같고 싶은데 누가 선물좀

    • 나경원
      나경원 3 years ago

      +정동섭 걍한말이잖아요..
      뭔그런거 같고..ㅎ

    • 정동섭
      정동섭 3 years ago

      ㅋㅋㅋ 줄사람이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좀하고 말하셈

    • Chester Lee
      Chester Lee 3 years ago

      같고싶다가아닌 갖고싶다가 맞는거같습니다

    • 이현재 R.M.F
      이현재 R.M.F 3 years ago

      그건 뭔말이지?

    • Chester Lee
      Chester Lee 3 years ago

      같고 갖고 입니다 죄송합니다

  • 박기주
    박기주 3 years ago

    프로젝트루시안 멋있다

  • 보노보노
    보노보노 3 years ago

    이영상 보고 가서 스킨삼 나는야 지갑전사

    • 김동우
      김동우 3 years ago

      +봉사 ㅋㅋㅋㅋㅋ

  • 너프이
    너프이 3 years ago

    우와 컨트롤 대박......

  • 김경근
    김경근 3 years ago

    루시안 쩐당

  • 최용성
    최용성 4 years ago

    개구멍님루시안잘하는방법좀

  • 미르
    미르 4 years ago

    개구멍님사랑해요저개구멍님왕팬

  • sT A
    sT A 4 years ago

    개 잘 ㅋㅋ 루시안 줬나 좋아줬네 ㅋㅋ 개꿀 개이득

  • Story비례적
    Story비례적 4 years ago

    잘한다

  • 안승훈
    안승훈 4 years ago

    진짜 잘하신다

  • 남자김민규
    남자김민규 4 years ago

    1렙 곡괭이 신기록 인듯

    • 경빈
      경빈 3 years ago

      +이제훈 전영상에서 돈보고 말한거랍니다.. 도란검은 판매할시 200원 남짓한데 영상에서는 도란검을 팔아도 100원이 부족해서 그래용

    • 이제훈
      이제훈 3 years ago

      +경빈 그 말이 아니라 킬다먹고 도란검 팔면 bf살수있다 그말아닌가...

    • 경빈
      경빈 3 years ago

      +윤기범 도란검을 안샀으면 킬도 못머것을듯

    • 기범
      기범 3 years ago

      근데 도란검 팔앗다거나 애초에안삿으면 마나 체력 포션안삿을경우에 BF도 나옴

    • 김민석
      김민석 4 years ago

      그건아님

  • 홍현우
    홍현우 4 years ago

    에효 루시안 저렇게못하나...
    이렇게생각했습니다.
    제가 해보았습니다.
    랭겜에서 탑에서 했습니다.
    적팀의 탑은 리븐...
    ㅈ댔습니다.
    교휸을 얻었습니다.
    갓.구.멍
    만세!

    • 홍현우
      홍현우 4 years ago

      +김창호 아니요 정확히 탑루시안이였고 정글러는 우리팀은 브론즈5 아무무 궁써도 아무도 안맞고해서 저는 부캐 필요없다해서 롤아이디 다삭제하고 지금 30렙하나 키우고있습니다 ㅎㅎ...

    • 김창호
      김창호 4 years ago

      루시안으로 탑을갓다는것에 관심을가져야합니다 루시안말고 다른챔피언이죠..?

    • 홍현우
      홍현우 4 years ago

      +홍현우 이상입니다

    • 홍현우
      홍현우 4 years ago

      이말의 핵심은 보는건쉬워도 하면 힘들다라는 교훈을 입린저들에게 주고싶습니다

  • 김동제
    김동제 4 years ago

  • yw lee
    yw lee 4 years ago

    구멍님 영상처음 보는데 재미있는줄 몰랐어요

  • 함영찬
    함영찬 4 years ago

    구멍님 항상 보고 배웁니다 감사합니다♡♡♡♡

  • ᅳ오ᅳ
    ᅳ오ᅳ 4 years ago

    ㅋㅋㅋ 스킨은 둘째치고 잘하신당

  • 오태경
    오태경 4 years ago

    구멍구멍구멍구우멍

  • 정연
    정연 4 years ago

    구멍님 킬각 나오시면 조용하시네요 ㅎㅎ(5:36~ 도망쳐!! 으다다다다다다ㅏ 할때까지 아무말도 않함ㅎ)

  • 정연
    정연 4 years ago

    ㅋㅋㅋㅋㅋㅋ 시작 1분20초 만에 제압뜸 ㅋㅋ

  • 박건우
    박건우 4 years ago

    7분1초 궁퍼레이듴ㅋㅋㅋㅋ

  • 착한 차카니
    착한 차카니 4 years ago

    헐 1분 3킬 곡괭이ㄷㄷ 잘하시네

  • Kevin Kim
    Kevin Kim 4 years ago

    구독드러갑니다!

  • Kevin Kim
    Kevin Kim 4 years ago

    구독드러갑니다!

  • 이현석
    이현석 4 years ago

    무슨 1분에 연속킬 차단이여

  • 에몽가
    에몽가 4 years ago

    19:30 에 스킬피하는거랑 컨트롤하고 와소리만 10번한듯...;;

    • 고은재
      고은재 4 years ago

      크...역시 개구멍님

  • 아이던Aodhan Kim
    아이던Aodhan Kim 4 years ago

    이판에 컴퓨터 상태의 심각성을 느낀 레오나는 이판이 끝난 후 그래픽카드와 ssd 를 주문했다고 한다.......

  • boyz cozy
    boyz cozy 4 years ago

    존나 잘한다

  • FREEZE
    FREEZE 4 years ago

    처음에 루시안 원딜을 울산 원딜이리 들은 1인

  • 카프리썬
    카프리썬 4 years ago

    프로젝트 제드릉 보여주시오!우오오오오오오아아아아

  • 김도현
    김도현 4 years ago

    구멍님 롤챔피언중에 못하시는게 뭐죠...리븐인가

    • 이은재
      이은재 4 years ago

      +이진우 난 구멍까지 잃어버린건 아니야

    • 우어
      우어 4 years ago +1

      구멍난 건 다시 붙이면 돼

    • 선봉대냥Cat
      선봉대냥Cat 4 years ago

      +은재이 잌ㅋㅋㅋㅋ

    • 와왁이형제
      와왁이형제 4 years ago

      +은재이 ㅋㅋ

    • 김도현
      김도현 4 years ago

      +은재이 ㅋㅋㅋㅋㅋㅋ

  • 조경원
    조경원 4 years ago

    프젝루샨 평타소리 좋다

  • 와왁이형제
    와왁이형제 4 years ago

    상대봇개무섭네ㅋㅋ

  • 와왁이형제
    와왁이형제 4 years ago

    다음에프젝레오나도부탁해염

  • sangho choi
    sangho choi 4 years ago

    왜 화질이 480까지지 ㅠㅠ

  • Ji Hyun Hwang
    Ji Hyun Hwang 4 years ago

    와 19분30초 진짜 미쳤...넘잘하신다ㅜ

  • 이혁
    이혁 4 years ago

    그그혐

  • hyun kyu
    hyun kyu 4 years ago

    트리플 오졍 ㅋ

  • 안녕.
    안녕. 4 years ago

    그와중에탈론충티난다

  • 권용석
    권용석 4 years ago

    매드무비 한2~3개쯤은 나올 각 ㄷㄷ

  • 김민서
    김민서 4 years ago

    빼액 울팀은 인베갈줄 모르는데 빼애액

  • 손우혁
    손우혁 4 years ago

    캬매드무비감이다

  • 사울
    사울 4 years ago

    와...오늘따라 개구멍님하는거보니 루시안꼴린다

  • 이규환
    이규환 4 years ago

    아닛 설마구멍님은
    숨은루샨장인?

  • 양승빈
    양승빈 4 years ago

    인베갑

  • 서하울
    서하울 4 years ago

    트페 계속 혼자 존야 쓰네 ㅋㅋㅋㅋㅋㅋ

  • Yeonkyung Park
    Yeonkyung Park 4 years ago

    개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