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D직캠] 이달의 소녀 직캠 4K ‘Butterfly’ (LOONA FanCam) | @MCOUNTDOWN_2019.2.21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1 фев 2019
  • [MPD직캠] 이달의 소녀 - Butterfly | @엠카운트다운_2019.2.21
    [MPD FanCam] LOONA - Butterfly | @MCOUNTDOWN_2019.2.21
    #MPD직캠 #MPDFanCam
    More from #M2? :D
    Facebook: facebook.com/MnetM2/
    Twitter: twitter.com/M2MPD/
    Instagram: instagram.com/M2MPD/
  • РазвлеченияРазвлечения

Комментарии • 3 533

  • Jinchul Song
    Jinchul Song 10 часов назад

    안무가 진짜 ㅈㄴ 존경스럽고 회사 멤버들 진짜 ㅈㄴ 연습충인거 티나네 노이즈없이 실력으로만 보면 현재 대형기획사 몇개 바르고 남을 그룹같은데..

  • 나
     День назад

    노출 심한 의상을 입는 것이 여돌에게 반강제 되어 있는 상황에서 그 압박을 무시하고, 편하면서도 아름다운 바지와 안무를 선보였다는 것에 감탄하는 건데 왜 바지 강요하냐고 여성억압이라고 하는 놈들은 정체가 뭐임??? 여성억압은 여성의 관점에서 생각해야 하는 건데 니들은 여돌들이 크롭티에 핫팬츠 입고 춤추는 걸 즐긴다고 생각하는 거야?? 차라리 니네가 보고 싶은 거라고 솔직하게 말하면 멍청해보이지나 않지ㅋㅋㅋㅋ

  • ᄋᄋᄋ
    ᄋᄋᄋ День назад

    사랑해요 사랑해

  • -이채연 축하해
    -이채연 축하해 День назад

    1분 58초 센터에 있는 멤버 이름이 뭔가요? 영상 볼때마다 이분한테만 눈이 가요ㅠㅠㅠㅠㅠ

  • jeonwonwoo's love
    jeonwonwoo's love 2 дня назад +1

    my friend ask me to watch this song cause she said the choreo was like 'seventeen female version' .. she said not me and when I watched the whole performance I got goosebumps ... loona really on another level finally I get why people say to Stan loona .. daebak!!

  • Varacle
    Varacle 3 дня назад +1

    they take advantage of their number very well, everyone dance has improved too! so proud ❤

  • MHasni Bakar
    MHasni Bakar 3 дня назад +1

    they should win

  • chang jo
    chang jo 4 дня назад

    기가막히네

  • 회장님젤리는고올드
    회장님젤리는고올드 4 дня назад

    시내버스 탈 때 티비에서 항상 이달의소녀 영상이 나와서 누군데 이렇게 자주 나오는거야 했는데 그럴만했었네

  • 조윤서
    조윤서 7 дней назад

    그르게 진즉에 이렇게 하지 ... 진짜 노래도 너무 좋고 코디도 너무 마음에 들고 안무도 칼군무 개쩔고 ㅠㅠㅠ고퀄분위기남

  • Lee Motosuwa
    Lee Motosuwa 7 дней назад

    Best camera job ever

  • chuu
    chuu 8 дней назад

    the transitions.... smoother than my ass wedge

  • marcille s
    marcille s 8 дней назад +3

    ATTN ORBITS AND NON-ORBIT KPOP FANS: Please look at these threads and spread awareness. There's a horrible Twitter troll issue where fake orbits will use Loona's name and the girls' individual names in offensive posts on purpose to make Loona look bad out of spite. The trolls are not all from one fandom or from one person. Even locals do this as a 'joke'. Please don't engage with them and instead send their account name to @OrbitReport on Twitter. The girls don't deserve to be hated because of fake fans when Loona themselves are wonderful people who work hard and respect people from all over. Real orbits don't act like this. Please spread this information so people know. I've also seen fake Blinks and Armys do this, and i'm sorry for that, because no one deserves their beloved idols to be slandered by fake fans.
    twitter.com/treasuresana/status/1106358079938064385
    twitter.com/caskerbox/status/1106669398796963841
    twitter.com/OrbitReport/status/1106346981499260928

  • 루이스
    루이스 9 дней назад

    Oh my Dios como es que existe algo tan hermoso en el mundo.

  • 조현진
    조현진 9 дней назад

    이 영상 하루라도 안보면 눈에 가시가 돋아.. 어쩜 이렇게 버릴 안무 동선이 하나도 없지? 안무가 자체로 무슨 예술같잖아..쩔어요 진짜..

  • 사랑태형
    사랑태형 10 дней назад

    손혜주 사랑해ㅜㅜ

  • 김가희
    김가희 11 дней назад

    1: 30초에 노래 부르시는 분... 처음 봤는데 입덕할 뻔 햇네...

  • yasha _
    yasha _ 11 дней назад +2

    The fact that this didn't go viral doesn't make sense at all

  • 말랑
    말랑 11 дней назад

    김립 댄브 너무 멋져 ㅠㅠㅠㅠ

  • 효민이바라기
    효민이바라기 11 дней назад

    버터플라이 노래 중독됨

  • 지연지
    지연지 11 дней назад

    노래가 뭐 이러냐

  • 진희
    진희 15 дней назад

    여자친구처럼 3집때 뜬다

  • 는나
    는나 15 дней назад +1

    헐 노래도 좋고 안무도 좋고 여돌이 이런 안무 하는 거 첨 보는 것 같아요 완전 신선하다 의상도 너어어어어어무 좋아요 증말 꺅 언니들 팬 될 거 가타요 으악 더 유명해주세요 제발

  • 에휴
    에휴 15 дней назад

    처음이랑 수영이 나올 때 소리 지른 분 나만 웃겨?? 까아아아아아악

  • 무비찌
    무비찌 16 дней назад +1

    와 진짜 안무랑 춤선 너무이쁘고 멋잏다

  • MyLoonaHeartIsQuaking
    MyLoonaHeartIsQuaking 17 дней назад +2

    The girls are stunning in all their performances and the choreo is so clean!!!

  • Arya Wibawa
    Arya Wibawa 17 дней назад +2

    BEST DANCE FEMALE GROUP

  • Yelim Ju
    Yelim Ju 18 дней назад

    넋을 놓고 보게 된다 아이돌 안무가 아니라 하나의 공연이라고 해도 믿을만한 완성도 .. 하이하이는 개인적으로 실망스러웠는데 버터플라이는 노래며 컨셉이며 안무 의상 뭐 하나 빠지지 않고 너무 좋다 ㅠㅠㅠ 이달소 색깔을 찾은 느낌. 이런 느낌으로 계속 활동했으면 좋겠다. 멋지고 우아하고 고급스러워서 좋아요 ㅜㅜ

  • Yeomgjin Kwon
    Yeomgjin Kwon 18 дней назад +1

    후렴구 비트 너무 좋은데?

  • 오를승
    오를승 19 дней назад +1

    진심 멋있다 무슨 작품 보는줄... 남자 아이돌도 멋잇었을거같다... 감탄하고감... 이달소 흥해라....

  • 박수
    박수 19 дней назад

    드디어 테니스치마랑 체크무늬옷 탈출했네

  • Dharani Kande
    Dharani Kande 19 дней назад +3

    They deserve the whole damn world and all the beautiful things

  • 아일
    아일 20 дней назад +2

    카페 알바하다가 듣던노래라서 드디어 찾았는데 안무 진짜 이쁘고 멋있고 다하네요...ㅎㄷㄷㄷㄷ

  • yasha _
    yasha _ 21 день назад +4

    Here again after finding out the girls also took part in choreographing this. They just never stop amazing me

  • loona’s comeback guardian
    loona’s comeback guardian 21 день назад +1

    이달소 노래가 많이 사랑해주세요~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달소 화이팅!!!!
    🐰🐱🕊🐸🦌❤️💙💜🍎🍓🍍🐺

  • 최강희
    최강희 21 день назад

    ... ... ....너무..... 너무너무... 멋져요 언니들... ... .. .....😭😭😭😭

  • X BY DARKMOON
    X BY DARKMOON 21 день назад +4

    this dance is so amazing,just like the real butterfly

  • ON M
    ON M 21 день назад +2

    노래가 진짜 들을수록좋네 이런곡이 역주행해야하는데

  • Mohd Zulhaimi
    Mohd Zulhaimi 21 день назад +1

    They really like a girl ver. of Seventeen

  • 이유진
    이유진 22 дня назад

    진짜 이곡은 노래도 아련+몽환 퀄리티있는 좋은곡이지만 안무도 대박이라 이렇게 멤버 한번에 다나오는 직캠영상으로 봐야함 ㅠㅠㅠ최고❤️ 의상도 바지에 저번활동때보다 훨씬 나은것같아요 소속사 앞으로 이렇게만 해주세요 ㅠㅠ 이달소 대박나자 !!!!❤️❤️

  • 陈紫琳
    陈紫琳 23 дня назад +1

    LOONA ❤️Heejin ❤️Olivia Hye❤️

  • 긂쟁
    긂쟁 23 дня назад

    "두근거림이 뭐죠"
    오늘 난 이 영상을 보고 그 "두근거림" 이란걸 느꼈다.
    "혹시..이게 두근거림?"

  • Martha EP
    Martha EP 23 дня назад +1

    Aww Yeojin looks so smol between her tall members

  • lauvenrose
    lauvenrose 23 дня назад +1

    those korean comments 👀 is this a sign.

  • 양양
    양양 23 дня назад

    들을 수 록 빠져드는 곡

  • 해총
    해총 23 дня назад +1

    퍼포먼스대박이다.. 이번컨셉안무진짜좋은듯 올해퍼포먼스상 이달소가받게해주세요

  • 김푸름
    김푸름 24 дня назад

    난 닿을듯해 이부분 누군가요 음방보면서 진짜 좀 심장이 쿵쿵했는데

    • 쿵떡
      쿵떡 17 дней назад +1

      이달의소녀 희진 입니다!

  • 상현 김
    상현 김 24 дня назад +1

    칼군무 줘엇되네 ㄷㄷ

  • Jieun Seo
    Jieun Seo 24 дня назад +1

    진짜 이거 퍼포먼스 예술이다,,

  • 징짱
    징짱 24 дня назад +1

    콩주님 넘 예뻐 ㅠㅠ

  • JK B
    JK B 24 дня назад +1

    노출없으니까 안무가 진짜 돋보이네..

  • JK B
    JK B 24 дня назад +1

    와 이거 기획한사람 상줘야된다.

  • 옆을지나가는 행인
    옆을지나가는 행인 25 дней назад

    0:51 환상적이고 소름이 쫙...
    1초마다 새로운 감동의 연속이에요😭😭😭😭💕💕💕💕💓💓💕💖💖💝💞💗💗💖💖💓

  • x.Gabriela .x
    x.Gabriela .x 25 дней назад +2

    🎉🦋🎉 VOTE FOR LOONA ON THE APP ' IDOL CHAMP ' 🎉🦋🎉
    🙏💖🙏

  • io i
    io i 25 дней назад +1

    한창 각자 뮤비내놓는 이달의소녀가 데뷔한다고 주목받을때 이곡 딱 내놨으면 진짜... 반응 장난아이었을텐데 왜 이제서야ㅠㅠㅠㅠㅠㅠ

  • 이정인
    이정인 25 дней назад

    안무가분 진짜 최고 안무 너무 좋아요ㅠㅠ 첨봤을때 넋놓고봄

  • 정은수
    정은수 25 дней назад

    여자세븐틴같다.... 다인원인데 칼군무에다 춤이 예술이다.. 노래도 좋아...

  • 늙은소년
    늙은소년 25 дней назад

    오드아이써클보고 꽂혀서 계속 주시하다가, 데뷔했다고 해서 본 하이하이... 이거보고 이달소는 망했다 생각했는데, 이런 곡과 무대를 뽑은거 보면 전 곡은 그냥 함정이 아니었나 싶을 정도다. 지난 3년? 아니 지금까지 이정도 퀄리티를 갖춘 걸그룹이 있었나싶다. 다만 한국음반시장에서는 절대 1위 못할것이다. 순위는 사실상 팬덤규모로 정해지는거니...

  • That LuckyGuy
    That LuckyGuy 25 дней назад

    i love this song and the movement
    best song for now in 2019 imo

  • 배예린
    배예린 25 дней назад +1

    진짜 노래퀄이며 안무선이며 의상분위기 핵띵이다! 19년들어서 퓨처베이스장르중에 최고인듯

  • vibratomelon
    vibratomelon 25 дней назад

    If this doesn't win (or at least get nominated for) best dance performance of the year I'm fighting.

  • 임이름
    임이름 25 дней назад +1

    이렇게 간지나는 그룹 없다 정말루... 너무 멋지고 완벽해... 간지그룹이야...

  • 김뿜빠
    김뿜빠 25 дней назад +1

    이달소 이제 메이저다!

  • Black MX
    Black MX 25 дней назад +1

    Wow

  • 혀꿍
    혀꿍 25 дней назад +2

    이달소 빌보드 앨범차트 4위햇대ㅠㅠ 걸그룹 최초로 5위안에 든거래ㅠㅠ 축하축하🎉🎉
    ㄹㅇ 이런 컨셉은 한국만 시러함;

  • ss some
    ss some 25 дней назад

    사람들이 여돌이 긴팔 긴바지 노출없는거 오랜만에 본다 ㅎㅎ 이러는걸 "노출 검열?? 웅앵웅" 하는거 좀 웃긴다.. 지금까지 대부분의 여돌들은 한겨울마저 크롭티와 짧은 하의를 입고 무대를 했는데 노출있는 옷만이 아니라 저런 옷도 충분히 좋다는걸 보여주는거같아서 좋은데? 앞으로 저런 의상 많이 입어줬으면 좋겠다 이달소 화이팅 모두 이달소 하세요

    • ss some
      ss some 25 дней назад

      바지를 입고 하이힐을 신지 않고 팔다리를 쭉쭉 뻗는 안무가 좋다는것에 "노출 검열이다!!, 바지 강요다!!"라는 맥락 파악 못하는 말 하지 마셔용..^^

  • K
    K 26 дней назад +1

    진심 안무 멋있다. 애들 비주얼도 장난 아니고

  • 아미인뿌류
    아미인뿌류 26 дней назад +1

    왜 방탄 따라함?໒(ᓀ ‸ ᓂ)७

  • 김대원
    김대원 26 дней назад +1

    시발시발시발시발 존내머싰어!!!!!!!!

  • Lottine
    Lottine 26 дней назад

    dope thumbnail

  • Your I'm S
    Your I'm S 26 дней назад

    그냥...너무...아름답다....;;;;;

  • Sarangerel Altannavch
    Sarangerel Altannavch 26 дней назад +2

    Hyunjin ♥️♥️♥️

  • 룡공
    룡공 26 дней назад +3

    너무 진짜 너무 정말 너무 멋지다

  • godseul
    godseul 26 дней назад +1

    perfect

  • 이유정
    이유정 26 дней назад +1

    안무가 당신 무슨 일이야...

  • Giselle
    Giselle 26 дней назад

    Wow so many korean comments

  • Manda
    Manda 26 дней назад

    This is incredible af

  • 몽몽이
    몽몽이 26 дней назад +2

    진짜 개멋지다

  • 1 3
    1 3 26 дней назад +1

    하죽사 ㅠㅠㅠㅠㅠㅠ 하수영 죽도록 사랑해 ㅠㅠㅠㅠ

  • 동살
    동살 26 дней назад +2

    여자아이돌이 이런 안무,가사,퍼포먼스를 하는 걸 정말 오랜만에 보는거같네요.
    의상도 너무 멋있고 곡도 멋있어요!
    이달의 소녀 응원해요💓

  • 지원김
    지원김 26 дней назад +2

    이달소입덕각이다 멋지다

    • 지원김
      지원김 26 дней назад +2

      이달소 광고 좀 많이 넣어보세요 소속사씨ㅜㅜㅠㅜㅠ 제발 이 그룹 안 뜨기엔 너무 아까워요ㅜㅠㅠㅠ 마케팅에 돈 좀만 더 투자해보세요ㅠㅡㅜㅜㅜ제발ㅜㅜㅜㅜ

  • 모찌
    모찌 26 дней назад +2

    너무 예쁘다 바지입고 저렇게 멋진 안무를 출수있는게... 다른 소속사들 좀 보고 배워라^^...ㅎㅎ

  • Istrinya Taeyeon
    Istrinya Taeyeon 26 дней назад

    ❤❤❤❤❤❤❤❤

  • Jun Sunli
    Jun Sunli 26 дней назад

    Woa so many members that i can’t remember 😂😂

  • 빠띠뀨띠
    빠띠뀨띠 26 дней назад +2

    와 12명이서 칼군무하니까 졸라 멋있다

  • 러브아미
    러브아미 26 дней назад +4

    이달소 아이돌 아니라 아티스트임ㅇㅇ입덕하고가요..❣

  • Yunji tv
    Yunji tv 26 дней назад +2

    이달소뜨길 ㅠㅠ 진짜 개인적으로 이노래 너무좋음 안무도 최고....

  • une vie rose.
    une vie rose. 26 дней назад +1

    계속 이런 컨셉으로 밀고 가자 블베 ㅠㅠ
    애들 얼마나 예뻐 ㅠㅠ

  • godseul
    godseul 27 дней назад

    500K here we go💜

  • paralyze
    paralyze 27 дней назад +2

    와 진짜... 어쩜 좋아ㅠㅠㅠ 안무 너무 멋있다 이달소가 12명이어서 다행이야 다 너무 예뻐서 어디에 눈을 둬야할지 모르겠다... 나는 이달소가 럽포에버 하이하이같은 귀여운 컨셉에 찰떡이라고 지금까지 생각했는데... 난 바보야... 이달소는 뭐든 다 찰떡이구만 ㅠㅠㅠ 이런 컨셉 마니 내주세요... 언니들 사랑해요... 버터플라이에 치여써ㅠㅠㅠㅠ💕💕💕 이걸로 일등 못하면 답이없어...

  • ibesti raningrum
    ibesti raningrum 27 дней назад +2

    What is the LOONA's fandom name?

  • Shirey Anne_
    Shirey Anne_ 27 дней назад +1

    진짜 블록베리 하던대로 노래 좋은 노래 많이 뽑아주세요 ㅠㅠㅠㅠ 이번 컨셉 너무 찰떡이고 좋아요 스타일링만 조금씩 바꿔주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ㅠㅠㅠ 브이앱도 자주자주 하구...💜💗💖 블록베리 사랑해요

  • 김미정
    김미정 27 дней назад +1

    뭐지... 눈물 나올 것 같음ㅜㅜ.. 진ㅉ자 대박이다...

  • 양배추
    양배추 27 дней назад +3

    노래도 좋고 춤도 좋고 의상도 좋고 왜 안뜨는 걸까 소속사빨때문인가 좀 더 세상에 알려졌음 하는 느낌

  • Kevin Sinar Muhammad
    Kevin Sinar Muhammad 27 дней назад +1

    the choreos and the song is really match perfectly, it just so beautiful... I think they deserve to win!!!

  • Hero Kurniawan
    Hero Kurniawan 27 дней назад +2

    I just knew that monsta x - alligator got their win in music program “the show” against loona - butterfly...
    I was sad actually loona havent got their first win with this strong comeback... 😞
    I hope LOONA will get their first win in other music program 🙏🏻
    Keep support them guys, don’t give up

    • Hero Kurniawan
      Hero Kurniawan 26 дней назад

      The Orbit what is kakao M? And what did they do to their album??

    • The Orbit
      The Orbit 26 дней назад

      Loona will win if Kakao M doesn't mess up their album

  • DmitryX
    DmitryX 27 дней назад +1

    안무가 이 정도면 예술이라는 단어로도 표현이 다 안됨

  • IIIX X
    IIIX X 27 дней назад +2

    블록베리 제발 홍보좀 해줘라 이대로면 1위가 너무 힘들다

  • 농약맛치킨
    농약맛치킨 27 дней назад +1

    발레를 보는듯한 섬세함과 구멍이랄게 없는 멤버들의 실력에 감동하고갑니다..

  • Cynthia Huang
    Cynthia Huang 27 дней назад +2

    Remember to vote for LOONA at today’s live performance.
    And also vote on IDOL CHAMPA app, the vote affect 40% of the wi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