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리그] GS칼텍스 : 흥국생명 경기 하이라이트 (12.08)

Share
Embed

Comments • 109

  • 불꽃
    불꽃 18 days ago

    이재영 보다 강소휘가 파워세네

  • khan곰돌이
    khan곰돌이 Month ago

    칼텍스의 이소영은 어디를 다친거지 빨리 돌아와 강소휘와 칼텍스 이끌기 바란다 강소휘의 강타는 멋지다 이소영과 같이하면 칼텍스 잘하겠다.강소휘 화이팅!!!

  • ᄋᄋᄋ
    ᄋᄋᄋ Month ago +1

    재영이누나 정말 잘하시도 인성좋으시고 너무예쁘시고 어디하나ㅜ안빠진다 다치시지마시고 화이팅!!!!

  • 정훈기
    정훈기 Month ago +1

    장충체육관

  • 그로밋
    그로밋 Month ago

    간단하지뭐 흥국은 미연이누나 송화누나 바뀌면. 만년우승이고 이소영없는기름은 러츠원맨팀이고 디그 리시브 제대로다시연습해야지 안정이라고는 찾아볼수가없음. 결국은 재영생명은 효진건설만 견제하믄 우승쉽다

  • JayKay LEE
    JayKay LEE Month ago

    흥국 세터는 조송화가 나은가? 김다솔이 나은가? 이게 참 헷갈. 김다솔이 더 나아도 보이는데(오늘 경기만 놓고 봤을 때) 센터는 국대로 나간 이주아를 빼고 배구 할매, 배구 아지매 격인 39살의 김세영과 31살의 김나희가 훨씬 안정적이고 빨라 보임(이주아는 좀 더 분발해야 할 듯. 국대 가서 잘 하고) 이재영, 루시아야 뭐 두말하면 입 아프고 김미연, 리베로 김해란도 정말 잘 함. 이번 주 목요일 도공과의 경기도 열심히 응원하면서 볼께요. 서울서 김천까지는 너무 멀어 못 갈 것 같고

  • JayKay LEE
    JayKay LEE Month ago

    흥국은 남은 2경기도 칼텍스 전 때처럼만 하자!!!

  • JayKay LEE
    JayKay LEE Month ago

    흥국 3라운드 남은 2경기도 깔끔하게 이기고 4라운드 올라가자. 도로공사 그리고 IBK 기업은행 상대로

  • kim shut
    kim shut Month ago

    배구는 여자경기가 재밌네.

  • Inho Ahn
    Inho Ahn Month ago +1

    루시아가 복귀하니 이제 제대로된 흥국의 전력이 나온다. 완전체 극강의 흥국 연승 행진을 누가 막으리오. 박미희감독의 용병술, 코트의 여우 조송화세터, 국내최고의 공격수 이재영, 그외 루시아, 김세영, 김미연, 김해란, 김나희, 이주아등 최고의 주전과 신연경, 이한비, 김채연, 김다솔, 도수빈등 주전급 백업요원, 최고신인 김다은, 박현주 가 있는 흥국이 세도 너무 센것 같다. 흥국의 연승 행진과 통합 우승이 유력해 보인다.

  • 최규록
    최규록 Month ago

    이재영 공격은 이소영이 귀신같이
    잘 막는데 이소영이 없으니 그냥 재영이 놀이터네...

  • 절선절악
    절선절악 Month ago

    강소휘 선수 타점에서 스파이크 하지 못하고 계속 끌려 내려오면서 치네요. 빨리 공격 감각 회복했으면 합니다.

  • 초이스
    초이스 Month ago

    배구는 세터놀음이라는데
    기복이너무심함 때릴수있게 올려줘야
    는데 어중간하게 올려주니 걸리거나
    밖으로 홈럼성만나오고
    박혜민 권민지 한송이는 리시브가
    약하니 목적타에 맨탈나가고
    중앙에 김유리.한수지는 수비다운
    수비에 신경써줘야하고
    한수지는 인정은하지만 좀더노력
    러츠선수.강소휘역시도 꾸준함이
    필요한데 기복이심한편이고

  • 애국
    애국 Month ago

    강주형기자.니몸이나신경써.선수체력은.구단서알아서하겟지.그렇게.쓸게없냐.이재영.지난월드컵때.11게임풀로.한게임도아쉬고경기는.지적안하고.기자.니가더피곤해.

  • Ju-Bum Cha
    Ju-Bum Cha Month ago +1

    김나희 선발, 김다솔로 신속한 교체가 승리 원인. 박미희 감독은 오늘처럼 결단력있고 한 발 앞선 선수 기용이 필요함. 이주아 선수는 이동 공격, 이단 연결, 잔볼 처리, 유효 블로킹, 끊임없는 움직임으로 상대 블로커 흔들기까지 미들 블로커 기량의 모든걸 완숙하게 갖춘 김나희 선수의 플레이에서 많이 배워야 함. 최소 3년 정도는 더 필요할듯..

  • 역사잼
    역사잼 Month ago

    주포없이 경기하니 이길수가 있나

  • Ral Mikasa
    Ral Mikasa Month ago

    이제야 흥국 다운 경기를 하네 ㅎㅎ

  • Ahoo KIM
    Ahoo KIM Month ago +2

    흥국 정말 멋진 플레이 열활 모습 보기 좋았음

  • Light Star
    Light Star Month ago +1

    김나희 날아다니는 거 아름답다 진짜

  • Teddy yoon
    Teddy yoon Month ago

    김나희 선수 붙박이로 썼으면 좋겠음. 작년 결승때도 단조로운 공격패턴 때문에 질뻔했는데 김나희 쓰고 우승한거 아닌가

  • s
    s Month ago

    유튜브에는 원래 풀영상 서비스 안 해주나요? 저번 시즌에는 그때그때 올려주시더니.. 이유가 뭔가요

  • Nokiz
    Nokiz Month ago

    흥국이 서브랑 블라킹이 칼텍스보다 더 돋보였네요...오늘은

  • SKFC Southampton Korean Football Club

    김다솔 실력이 확실히 저번시즌보다 는거같아서 보기 좋다

  • Maro MC
    Maro MC Month ago +1

    이번 경기 키메이커는 김나희 선수의 노련함 인 듯 합니다. 묘하게 조금씩 페이스를 끌어오는데.. GS선수들 전체적으로 실망스럽고 재미없는 경기력;;;....ㅠㅠ

  • ᄅ홀로롤ᄅᄅ
    ᄅ홀로롤ᄅᄅ Month ago +1

    이때 갔었는데 GS졌네요ㅜㅜㅜ

  • Manzoo Han
    Manzoo Han Month ago

    홈 만원관중 앞이라 그런지 GS선수들
    몸이 많이 경직됫네~
    3:0으로 질 팀은 아닌데...

  • ᄋᄋ피사노
    ᄋᄋ피사노 Month ago +2

    숨은 공신 김나희

  • 오렌지주스
    오렌지주스 Month ago

    기름집은 주유소 습격사건 무대뽀다ㅋㅋㅋ 한놈만 패ㅋ 난 현건 팬인데 현건만 패ㅋㅋㅋㅋ

    • 야한오빠
      야한오빠 Month ago

      현건한테 시비걸다 피똥쌀수 있죠ㅋㅋㅋ
      기름집은 이제 기름이 다 떨어진듯.

  • 김어준
    김어준 Month ago +1

    5:41 재영이 교정끝나고 훨훨 날아다니네 ㄷㄷㄷ
    소휘도 교정 빨리 끝나야지 고기맘껏먹고 힘낼텐데 ㅠㅠ

  • Ji Hun Gim
    Ji Hun Gim Month ago +5

    5:10 이다솔 세터요? 선수이름 좀 확인하고 해설해주세여 잘 보다가 뭔가했습니다

  • Scream Wanna be
    Scream Wanna be Month ago +1

    이재영 마지막 머리 도리도리 개 귀엽다

  • 양기중
    양기중 Month ago +5

    역시 이재영선수!
    짱입니다.
    흥국생명 우승 가즈아....

  • 장성택
    장성택 Month ago

    유튜브로 입문한 배린이 질문드립니다. 지에스는 센터 공격점유율이 왜 이렇게 낮은건가요.. 김유리 선수는 올시즌 속공 뜬걸 못봤고 이동공격도 한 두차례밖에 못본것같은데... ㅠㅠ 왜 안혜진 이고은 선수 둘다 센터 공격을 쓰지 않는걸까요 ㅠㅠ 팀 전술인가요

    • 초이스
      초이스 Month ago +1

      제가보기에는 노련함이없어요
      상대방팀에서는 빨리케치를하고
      수비하는것입니다
      강소휘.러츠에게만 토스가간다는
      것이고요
      다른팀은 중앙속공 이동공격을 잘
      하는밤면에 gs세터들은 안하는건
      지 못하는건지
      그리고 리시브가약하니 자멸하는
      것입니다
      박혜민.권민지.한송이까지 수비도
      공격도 약하니 다만 박혜민의에러
      가 많다는것입니다
      박혜민.권민지 공격은 좀한다지만
      약합니다
      이소영은 기약이없으니 내리막일것
      같습니다

    • 조호시
      조호시 Month ago +1

      여러 이유가 있지않을까요? 팀스타일상의 이유도 있을수있고 아니면 리시브가 힘들려서 토스를 잘 넣기 힘들다던가 아니면 토스 높낮이가 잘 안맞다던가 제 생각엔 러츠 강소휘선수쪽 득점성공률이 높다보니 주로 사이드 점유를 높이는거 일수도 있는거같아요 오늘 경기는 상대에서 서브가 날카롭고 하다보니 리시브가 많이 흔들려서 속공이나 이동공격이 어려워보였습니다

  • 바나나크림
    바나나크림 Month ago +2

    김나희의 이동공격은 진짜 사이다공격이다!! 저렇게 시원하게 이동때려줄 센터들이 필요하다!!

  • Malaga Dunjilgga
    Malaga Dunjilgga Month ago +1

    이재영 누나 너무 좋아요❤️

  • 이정우
    이정우 Month ago

    김나희 쓰니 잘 풀리지?블로킹 안되면 김채연 쓰고 둘 다 안되면 이주아 쓰고 김채연은 런닝 연습해서 빠른 블로킹무빙 하자 by23년째 배구보는 팬

  • 정디웅
    정디웅 Month ago +2

    이숙자 해설대로 보이지 않는??! 김나희 효과가 여실히 보이넹

  • 박범
    박범 Month ago +2

    와 힘도못쓰고 걍쳐발리는거 실화냐.

  • 잇호
    잇호 Month ago

    직관하러 가구싶다ㅠㅠㅠ 소휘 경기나와서 깜놀했네요 고생했다 킥둥이들 오늘 흥국이 잘했네 엄청 ㅠㅠ

  • 원민
    원민 Month ago

    귀염상 김미영

  • 도라도라뱅뱅
    도라도라뱅뱅 Month ago +11

    오늘 루시아는 점점 살아나고 이재영은 원래 잘했고 김나희도 간간히 잘해좋고 그리고 박현주도 서브에이스로 분위기 잘 살려줬음 gs는 뭔가가 기운이 빠진다고 해야하나 이소영선수가 빠져서 그런가 뭔가 아쉬운게 많았음

    • 크로스오버.
      크로스오버. Month ago

      배구 입문자 인데요 왜 3:35에 강소휘 선수 라인 넘었는데 반칙 아닌가요??? 4:28 초에 지에스 선수 공격하고 라인 안넘으려고 애쓰는 모습 보니 더 헷갈리네요

    • 크로스오버.
      크로스오버. Month ago

      제가 배구 입문자라 그런데 3:35 에 강소휘선수 라인 넘어갔는데 왜 반칙아닌가여???
      4:28 보면 지에스선수 안넘어가려고 애쓰는 모습 보니 더 혼란스럽네요

  • E 2ing
    E 2ing Month ago +3

    박미희 "홈이라고 봐주는거야??!!"

  • 햇님닭님
    햇님닭님 Month ago

    아~~GS 난국이네!

  • suhwan song
    suhwan song Month ago

    5:39 아웃둥절

  • Double L
    Double L Month ago +1

    여배 개꿀잼

  • 김승환
    김승환 Month ago +2

    기름집 왜이래 ㅠㅠ. 벌써 부터 이러면 우승은 어렵다...

  • 설향
    설향 Month ago +4

    오늘 흥국은 뭘해도 되는날 ㅎㅎ
    반면 gs는 뭔가 안맞는 느낌..

  • 웨스트햄
    웨스트햄 Month ago +1

    박미희가 조송화랑 이주아 포기하니까 좋은 결과로 돌아왔지...

  • mosinnagant S
    mosinnagant S Month ago +1

    강승화는 스포츠중계는 안하는 걸로...
    캐스터가 해설위원보다 목소리가 안들려...
    중계보다가 졸려서 잠듦...

  • 꿈하하
    꿈하하 Month ago

    맘아프다.
    러츠줄땐 좀 높이주자
    그래야 내리꽂지

  • Eerie Quancho
    Eerie Quancho Month ago +4

    김나희 이동할때 진짜 개이쁘네

  • 건희김
    건희김 Month ago +1

    김미연 나이쑤!! ㅅㅅ

  • 나자매
    나자매 Month ago +9

    오늘 루시아가 있어서 재영이는 부담 덜었을듯..

  • 조호시
    조호시 Month ago +12

    흥국 오늘이 완전체조합인듯 루시아 김나희 이재영 ㄷㄷ gs는 오늘처럼 안풀리는날에도 공격패턴이 단순해서 보완못하면 우승힘들어보이는데 ㅠ 그동안 1,2라운드는 패턴이 단순해도 집중력 및 수비가 좋았는데 이번라운드는 집중력이 많이 아쉽네 오늘 서브범실도 많고 실수도 많아서 약점이 더 드러난듯 gs는 이동공격이나 속공이 너무 없어서 소휘선수 폼회복 및 소영선수 복귀해도 오늘처럼 집중못하면 이기기 힘들어보이는 경기력이였음

    • 조호시
      조호시 Month ago +1

      @강경선 헛소리를 하시네 자꾸 논점 흐리지마시고여 여배구가 새트마다 들쭉날쭉하다는게 왜 나오는데여 ㅋㅋ 세트얘기한거도 없는데 남탓은 님이 그렇게 보고 댓글 다니까 그렇게 보이는거죠 먼소리를 하는거임 도대체 님이 말하는 주장이 먼지부터 말하세여 자꾸 여배구 들쭉날쭉하다만 쳐말하시는데 ㅋ 욕한거부터 이미 님이 제 논리에 반박할꺼도 없어서 혼자 욕하는거밖에 안되요 ㅋㅋ 제 글에 어떤한 글에서 세트마다 들쭉날쭉하다라는 주장을 쳐말하는지 ㅋㅋㅋ 그냥 제가 배구 안본사람이다라고 확정지으면서 논점 흐리지말고 제 댓글보고 어떤점에서 님 주장이 성립되는지 입증을 하시던가 반박을 세세하게 하시던가하세요 우기면서 빼액 욕하시지말고여 그리고 시비조 댓글달아놓고 제가 징하다는게 웃기네여 ㅋㅋ 화나서 답글로 욕하는사람이 징한거아닌가? ^^ 그리고 남탓은 전 한적도없눈데? 그리고 전 제 주장이 맞다고 한적없는대여 ㅋㅋ 님주장이 궁금해서 답글달고있는거지 님이 제 주장이 틀렸다면서 이상한걸로 반박을하니 신기해서요 ㅋㅋ

    • 조호시
      조호시 Month ago +1

      @강경선 제가 언제 남탓을 했죠? ㅋㅋ 재밌으시네 그냥 가세여 감정소모시키지마시구요 어느순간부터 맥없는 소리만 하시네여 뜬금없이 들쭉날쭉 얘기하시더니 제가 세트 얘기한거도없는데 혼자 여배는 새트 들쮹날쭉얘기하시더니 댓글보고 이해좀하시고 다세여

    • 조호시
      조호시 Month ago +1

      @강경선 님이 논리적으로 얘기한건 하나도없는데 왜 자꾸 시비거세여 님글보세여 논리라고 써놓은게 몇위 몇위 그리고 여배구 원래 세트별로 들쭉날쭉하다? 납득이 가게 답글을 달아야 수긍을 하지 님처럼 달면 참 납득하겠네요 ㅎㅎ 다른사람들은 아무도 답글안달고 그러는데 님만 이렇게 열폭하시는거보면 님이 이해를 이상하게 하시고 몇시즌 배구본거로 부심부리는거로 밖에 전 안보이니 그리고 님이 부상이라고 말하신 강소휘선수 오늘 부상복귀해서 경기했으니까 경기 다시보고오세여 그리고 님만 배구 오래본거아니고 저도 다챙겨보니까 되지도않는 부심부리지마시구여 그리고 남 깎아내리면서 답글 다시는부터 고치세여 전 흥국팬도 아닌데 흥국팬이라고 확정짓는거도 웃기고 재밌네요

    • 조호시
      조호시 Month ago +1

      @강경선 무시하께요 ㅎㅎ 이번시즌 이번라운드 들어와서 경기 보고 느낀걸 적은건데 혼자 심각하게 그러시네 ㅎ 시비조로 답글하실꺼면 그냥 가주세요 ~

  • 베르넬리
    베르넬리 Month ago +8

    오늘장충체육관 4200명이였다는데 여배더흥하자
    선두권싸움 3파전 개치열해졌네 진짜

  • Mulran magic
    Mulran magic Month ago +1

    GS칼텍스 왜 리시브 토스가 안되냐. 땅꼬마 토스녀들아. 러츠는 너희들 보다 훨씬 커. 국내 선수들에게 토스하는 것 마냥 해주면 안된다는거 모르냐. 높이좀 올려줘라. 러츠가 로봇이냐. 혼자 다 할 수 없잖아. 그리고 유리야. 혜미가 커버한거 네가 해야지 러츠는 공격수고 수비도 약해. 그럼 누가 해줘야 하냐. 거리도 니가 가깝고 넌 니가 할려고해야지 왜 미루냐.... 신인도 아니고 짬밥도 먹을 만큼 먹은 애가......

    • 잇호
      잇호 Month ago +2

      토스녀는 뭔 개소리야 세터라는 포지션이 있는데 ㅇㅇ녀 못붙어서 죽은 귀신이붙었나 틀니 삼개월 압수

  • Kim M
    Kim M Month ago +1

    재밌는 경기 영상 감사합니다

  • 병리학적자세
    병리학적자세 Month ago +27

    흥국도 잘하기는 했지만 GS 경기력이 확 떨어진게 보인다. 센터진은 거의 활약이 없다시피 하고 리시브 망하니 연결도 안되서 공격력도 떨어지고. 젊은 선수들이 주축이어서 그런지 내려갈 때는 브레이크 없이 내려가네....

    • 다뿌연
      다뿌연 Month ago +1

      @크로스오버. 대신 답해드리자면 센터라인 침범은 발이 기준이기 때문에 발이 넘어가지 않으면 되기때문에 보면 강소휘 선수가 몸은 넘어가지만 절대 발은 안넘어가게 합니다. 그 차이에요

    • 크로스오버.
      크로스오버. Month ago +1

      배구 입문자인데... 3:49초 강소휘 선수 라인 넘었는데 반칙 아닌가요???

      3:35보면 라인안넘을려고 애쓰는게 보이는데 3:49랑은 어떤 상황적 차이라서 라인 넘어도 되는거였나요?

    • warnnie
      warnnie Month ago

      사이드블록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한수지, 김유리 둘 다 빠르다고 할 수는 없어요. 단적으로 1라운드 현대건설 전에서 이다현한테 털린 게 GS칼텍스 센터진의 나름 파훼법이었죠.

  • 85882 cho
    85882 cho Month ago +2

    아~~~답이 없다 러츠가 신이냐 제대로라도 올려주던가 리시브 개판이고 1위팀이 3대0 오늘 경기는 욕 먹을만한 경기였다

  • jh L
    jh L Month ago

    작년에도 홈경기보다 어웨이에서 더 잘했던 흥국... 진짜 흥국 이기는 거 볼려면 원정응원가야되나..ㅋㅋㅋ

    • jh L
      jh L Month ago

      @TV환경플랜트 어웨이 레플리카도 따로 팔았으면... 남자들이 구매해서 입기에는 너무 부담스럽긴하죠;;

    • TV환경플랜트
      TV환경플랜트 Month ago

      유니폼이 핑크보다는 네이비가 나은듯. ㅋㅋ

    • jh L
      jh L Month ago

      @구구 장충,수원,화성까지는 가능할것같네요. 물론 시간이 된다면...;;

    • 구구
      구구 Month ago

      음...인천에 사시면 장충까지는 괜찮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