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때문에 픽률이 올라간 챔프 Top10

Share
Embed
  • Published on Oct 18, 2019
  • 프로관전러 PS 해외 채널이 개설되었습니다. 놀러와주세요!
    :ru-clip.net/channel/UCA62zZ7CmsIaZl9qcl83UYQ
    ==================================================
    구독, 좋아요는 저희에게 큰 힘이 됩니다.
    매일 최소 1개 영상 업로드를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프로선수들 솔랭플레이, 통계수치, 패치방향, 대회 관전을 종합하여 여러분께 최신 메타를 보기좋게 보여드립니다.*
    *가끔 메타에 특별한게 없으면, 다양한 주제로 찾아뵙겠습니다*
    ==================================================
    bitly.kr/9124
    ==================================================
    참고하는 사이트
    1. lolalytics : 기본적인 통계자료는 여기서 많이 참고합니다.
    2. probuilds : 선수들 전적, 통계를 참고하는 곳입니다.
    3. opgg / fow : 전적검색의 대부분이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4. U.gg : 추가적인 통계자료들을 여기서 검토합니다.
    5. qwer.gg : 대회 정보를 여기서 조회합니다.
    6. 공식 홈페이지 : 기본적인 설명툴, 이미지는 여기서 가져옵니다.
    ==================================================
    솔랭 관전 영상의 1차 저작권은 라이엇게임즈에 있으며
    이를 재 편집, 배포하는 행위는 2차 저작물 제작 행위로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또한 솔랭 관전영상을 편집하고 유튜브에 게시하는 행위에 대해
    라이엇 게임즈에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스트리밍 화면 사용 등은 최대한 지양하며,
    간혹 사용하게 될 경우 철저히 본 스트리머에게 허락을 구합니다
    ==================================================
    본 영상의 BGM 정보
    00:00 Mario Ayuda & Sven Schwarz - Moments
    03:33 Mario Ayuda & Sven Schwarz - Miracle
    07:00 Mario Ayuda & Qaayel - Wake Up
    아웃트로 : Jimmy Hardwind - Want Me
    본 영상의 Tag 정보
    #페이커가 #미드마이했을때 #장난아니었지
  • GamingGaming

Comments • 317

  • 프로관전러 P.S
    프로관전러 P.S  26 days ago +113

    *우측 상단에 승률상승폭이 아닌 픽률 상승폭입니다.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요즘 심란하다보니...
    PS. 영상에 나온 대회 성적은 16일까지의 성적 기준입니다.
    PS2. 썸네일은 연출된 장면입니다. :)

    • TV필록세라
      TV필록세라 26 days ago

      정병덕 프관이랑 프로관런절ps둘이 티키타카하는게 재밌어서 그런건디... r 은 뭐고 a는 뭔가요?

    • 1 2
      1 2 26 days ago

      @정태섭 썸넬에 R이없다고요

    • 정태섭
      정태섭 26 days ago

      @1 2 제 생각엔 닉네임이 노란색이어서 그런거 같은데?

    • 1 2
      1 2 26 days ago

      @정병덕 R자체가없는데뭔

    • 정병덕
      정병덕 26 days ago

      @TV필록세라 R을A로 본거 아님?

  • ᄀᄒ
    ᄀᄒ 6 days ago

    8:38 아칼리 원챔유전데 대회때문인가 자꾸 상대팀에서 가져가거나 밴해서 개빡친다..;

  • 남길우우
    남길우우 6 days ago

    시발ㅋㅋㅋㅋ 엿겹다

  • 고승범임
    고승범임 7 days ago

    아 니들 자야 좀 하지마 쓸 줄도 모르면서 자야 쳐 들어가지고 10뎃박고 오로지 원딜 하나차이로 게임 진것만 4판임

  • 은원진
    은원진 7 days ago

    갱좀 랭크0

  • 유목민
    유목민 8 days ago

    탑 케일 하는 놈들은 4킬은 기본으로 주고 시작하더라.

  • 검은판다
    검은판다 10 days ago

    진짜로 그건 선수들이 써서 잘쓰고 좋은거지 진짜 선수들과 같은 티어인 그마,첼들이 써야 괜찮은거인데 꼭 자기 티어랑 자기 손 생각 안하고 하는놈들많다니까요

  • 재눙이
    재눙이 10 days ago

    따라하는애중 70퍼 이상은
    벌레라는것이 문제

  • ᄋᄋ
    ᄋᄋ 11 days ago

    당연히 미드리븐이지

  • 김도현
    김도현 11 days ago

    음...? 뽀삐 서폿초반 라인전 어느 원딜과도 시너지 맞아서 초반라인전 좋아요

  • 마크복돌러YT스왑샌즈BJ프레디DJ샌즈박스PPAP

    대회충 병신들 대회쳐보고 정글보고 블루달라고 떼 존나쓰더라

  • 박현
    박현 14 days ago

    퀸 급등 예상합니다

  • 꼬리거북
    꼬리거북 15 days ago

    썸네일ㅋㅋㅋㅋ 페이커가 특이한 픽하면 한동안 그 픽 따라하는 사람많지ㅋㅋ 페이커가 픽해서 캐리함 막 이러면서

  • %립키RIBKY%
    %립키RIBKY% 16 days ago

    케일은 제 2의 카사딘이야...

  • 이수호
    이수호 16 days ago

    진짜 솔랭에서 도벽블리디잡으면 죽여버리고싶음

  • 94 AN
    94 AN 21 day ago

    목소리,,넘나 좋은거,,,

  • 001a quinn
    001a quinn 21 day ago +1

    아칼리 아트록스는 승률이 너무 낮아서....

  • 부리
    부리 22 days ago

    썸넬 씨바꺼ㅋㅋㅋㅋㅋㅋ

  • 조국현.
    조국현. 22 days ago

    자신의손을보세요

  • jake kim
    jake kim 22 days ago

    미드에서 노란머리 챔프 사용을 자제해주세요. (개인적으론 봇에서도 안썼으면...)

  • 우후훗
    우후훗 23 days ago

    롤드컵 안보고 랭크를 돌렷기에 먼내용인지 모르는 1인

  • 이승배
    이승배 23 days ago +6

    1:02 뽀삐 닉네임 미쳤나 ㅋㅋㅋ

  • 김동현
    김동현 23 days ago

    또 너냐 이상혁

  • 초록파랑
    초록파랑 23 days ago

    ???:P.S 당신은 정말 나쁜 사람이에요,
    제 도벽을 웃음거리로 만들었잖아요

  • 닉읎다
    닉읎다 23 days ago

    롤하면서 제일 좋으면서 제일 싫어하는게 유튜버와 선수쉨...


    걔네는 손이 따라가는데 우리는 아니라는걸 언제쯤 알지..

  • 조성호
    조성호 24 days ago

    베이가도 ㅈㄴ 나오던데

  • 국밥부장관
    국밥부장관 24 days ago

    원딜 신드라 미드 이즈 원딜케일 ..

  • 박종환
    박종환 24 days ago +2

    솔직히 승률 낮은건 그 챔프나 특성이 별로란걸 말하지는 않는듯.... 대회보고 하는거니까 워낙 숙련도가 낮아서 승률이 낮을 수 밖에없음 그래서 좋고 안좋고는 모름 ㅇㅇ;

  • 지재
    지재 25 days ago

    도벽블라디 : 블라디 q,e 사거리는 600이고 평타 사거리는 450이다. 거리조절 잘하는거 아니면 쓰레기임.
    미드 이즈리얼 : 라인클리어가 병신 그 자체다.

  • L.준서
    L.준서 25 days ago

    앞으로도 더빙좀여

  • la Mol
    la Mol 25 days ago

    아따 목소리 좋구먼

  • 잠탱이남편
    잠탱이남편 25 days ago

    0:00오늘도 열심히 피하시는 p.s님ㅋㅋ

    • Theodore •
      Theodore • 25 days ago

      잠탱이남편 뭔소린가 했는데 드립이였누 ㅋㅋㅋ

  • 보라색구름
    보라색구름 25 days ago

    도벽을 라인전 버틸라고 하는건데 도벽들고 라인전 못버티면 져야지

  • 캔 커피하나
    캔 커피하나 25 days ago

    ps님 마지막자야 영상어디서갖고오신건가요?? 궁금합니다 부탁드려요

  • Perry gusty
    Perry gusty 25 days ago

    목소리 나오니까 어색하다 뭔가

  • Mini Mn
    Mini Mn 25 days ago

    뽀삐 서폿 이번 시즌만 100판 넘게 해서 승률 56퍼인데 요즘 뽀삐서폿하면 롤드컵 충이냐면서 픽부터 오지게 욕먹고 시작전부터 던짐 이러는 사람도 생김

  • 이종민
    이종민 25 days ago +1

    대회챔 써 쓰라고 ㅋㅋ 근데 니 승률을 봐 해도될지 ^^l발 지건 딱대 개년아

  • 양세인
    양세인 25 days ago

    자야랑 트페 ㄹㅇ 씹인정;;

  • KG Y
    KG Y 25 days ago

    미드 트타 하지마 제발 5티어 원딜이 뭐좋다고 미드에 델꼬가냐;;

  • G.M kim
    G.M kim 25 days ago

    나 뽀삐서폿 리맥되고 계속 서폿으로 자주갓는데....
    물론 브실골이라서 자주쓰기보단 적 돌진이 2개 이상이면 거진쓰는 편...

  • 손초코
    손초코 26 days ago

    썸네일을 보고 암에 걸렸습니다...

  • 미아마너지
    미아마너지 26 days ago

    그냥 샤코 하셈

  • 콘돔피팅모델
    콘돔피팅모델 26 days ago

    뽀비서폿 오리이나 미드이즈 삼일간 단 한번도 못봣는데 뭔 통계임..? 조회수 빨라고 어거지 지리네

  • 갓스비
    갓스비 26 days ago

    더빙은 적응하게 힘드네유...

  • 조현준
    조현준 26 days ago

    또벽 또구리 또라디하고 빠커 유체화로 신의 무빙 보여준 이후로 오리아나들고 유체화 안들고오는애 못봄

  • 수수
    수수 26 days ago +1

    하지만 그것땜에 ㄱㅅㄲ들이 따라함

  • 지나가던사람
    지나가던사람 26 days ago

    목소리 좋아 헿

  • jo ker is hero
    jo ker is hero 26 days ago

    정글러새끼들이 성장형정글러하면 케일 합법

  • 전진홍
    전진홍 26 days ago

    스킨이 챔피언에게 버프를 주는 스킨들 순위 해주세요 예를 들면 메카 아트록스나 프젝 애쉬 같은거요

  • 이진우
    이진우 26 days ago +1

    ??? : 님 롤드컵 페이커 못봄?

    니손은 페이커가 아니잖아 이녀석아

  • 법규
    법규 26 days ago

    안녕하세요?피했습니다

  • 김준섭
    김준섭 26 days ago

    목소리 햝짝...

  • 내 나이는 4나이
    내 나이는 4나이 26 days ago

    미드 트타 꿀팁 암살자, 하드cc상대면 e선 대신
    we를 번갈아 찍어서 생존을 높이는게 좋다

  • 본인
    본인 26 days ago

    적팀블라디가 도벽들고 12데스 쳐박던데
    이거때문이구나

  • X. Sioner
    X. Sioner 26 days ago

    자야는 그냥 로테이션이라 픽률이 올라간거 아닐까요..?

  • Soft words
    Soft words 26 days ago

    본인 방금 아칼리로 점멸 퍼스트 킬 하는 상상함

  • 긔여운키리
    긔여운키리 26 days ago

    정말 끔찍

  • 최연준
    최연준 26 days ago

    인트로 깐즈이ㅣ

  • Pjh
    Pjh 26 days ago

    미드 ad트페는 안좋다고 누누이 말했는데 유럽팀은계속 쓰더라

  • 룬메가뭐에요?승준

    목소리 달달하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