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아이돌이 아닌 김석진은 어떤 사람입니까?

Share
Embed
  • Published on Mar 4, 2018
  • 아방어사 다섯 번째 주인공은 맏형 김석진입니다!
    부족한점을 채울려고 노력하는 우리의 맏형!
    멋있네요👍🏻
    -무대위에서가 아닌 무대 밑에서 외적인 모습을 담은 영상입니다

Comments • 1 482

  • 망개떡꼬치
    망개떡꼬치  Year ago +1400

    *제일 끝에 노래는 squar-she 입니다.*
    가면 갈수록 분량조절 실패하는건ㅋㅋㅋ기분탓이겠죠?!
    너무 늦었네요 ㅠㅠ 제가 손가락을 다쳐서 한 손으로 타자를 치느라..죄송합니다😭
    석진이는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참 멋진 사람입니다! 맏형으로서 성격도 참 착하고 재밌는👍🏻😊

  • MINDY Kim
    MINDY Kim 15 hours ago

    맏내랑 막내 정신연령은 왜 빼시죠
    더해도 0인데요

  • Aritaeun Kim
    Aritaeun Kim Day ago

    진은 참 순수한거같아~^^

  • 퓨하
    퓨하 Day ago

    이 영상 보는데 광고로 방탄 나왔어요💕

  • Ella Kim
    Ella Kim Day ago +1

    싫습니다. 소오름입니다. 저겈ㅋㅋㅋㅋㅋㅋ저거 나 되게 많이 써먹었는데ㅋㅋㅋ 정작 어디서 들었는지를 까먹고 있었어ㅋㅋㅋㅋ그때는 방탄소년단 잘모르던때라... 맞다 생각해보니까 저분이 했었지...

  • Cyndi Chang
    Cyndi Chang 2 days ago

    네네네~^^ 딴 거 다 필요 없고 잘생기신 진 얼굴 담을께요^^ 음하하하 ㅋㅋㅋㅋ 미치겠다. ㅋ

  • 이다예
    이다예 3 days ago +1

    자기입으로 자기 잘생겼다는데 맞는말이라 할말이 없다...

  • 어쩌라고
    어쩌라고 5 days ago +1

    왜 맨날 재밌다가 마지막에만 슬푼데 ㅠㅠ

  • 문지은
    문지은 5 days ago

    아니 마지막 영상 개빡쳐;;;그래도 방탄오빠들 잘참았어여♡

  • 방탄보라해
    방탄보라해 6 days ago

    2:42 무슨영상 인가요?

  • 내거빈
    내거빈 6 days ago +4

    석진이 주위 취업,준비할때 미래가확실치않은 아이돌을하느라 자존감도 많이 깎였겠네..꿈을향해 시작한 정말 이길만 파서 잘됬네 마지막저심정ㅠㅠ

  • 김채빈
    김채빈 6 days ago

    아닝 공익광고에요? 정구기 오빠도 그렇구 석진오빠도 그렇구

  • 바니당근[A&J]
    바니당근[A&J] 6 days ago +2

    잘생김+귀여움+웃음천사+터프(?)+멋짐+은근 쿨해+예쁨+착함=석찌
    석진오빠 울지마요...맏형이라는 것만으로도 부담가지고 있을텐데 동생들도 챙길생각하면 힘들텐데 그렇게 편히 털어놓을때도 없고..그래도 매일 웃으면서 지내줘서 고맙고 사랑해요!

  • 유지영
    유지영 7 days ago

    석진옵 진국이네

  • monono1997
    monono1997 8 days ago +3

    김석진님. 당신은 부족하지 않아요 ㅠㅠㅠ 제가 방탄을 좋아하게 된 계기는 당신인걸요 ㅠㅠㅠ
    망개떡꼬치님 편집영상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 연꽃직녀
    연꽃직녀 8 days ago +2

    아.... 눈물나네요... 한참 울고난뒤에 보니까 다들 참 많이 고생했어요.. 김석진 평생가자!!!!

  • [BTS]린
    [BTS]린 9 days ago

    6:24 그와중에 단테 저만 짜증나나요 ㅠㅠ

  • 니만 없으면 행복해

    웃다가 마지막에 어머니 이야기 듣고 울었다 시바ㅠㅠ 석진아 네가 울면 우리도 울어ㅠㅠ 하지만 울 때는 우는 게 정답이야 힘들면 멤버들에게 말해! 안 말하면 너 혼자 그 슬픔을 견뎌내야 하잖아

  • 비투비 예지앞사 하구방탄 보라해

    신이 김석진 을 만들때

    잔망과 식탐을 약간...다넣었자나?!
    일단 만들지 뭐 그래도 무거움을 조금넣어주면...다썻네;;...

  • 쿄셸멜로우彡
    쿄셸멜로우彡 10 days ago

    0:12 밥탄이요.

  • 우즤우리
    우즤우리 11 days ago +2

    지민:방탄이 좋아요 밥이 좋아요ㅡㅡ?
    진:.......밥탄

  • [07시은] BTS&ARMY
    [07시은] BTS&ARMY 12 days ago +1

    마지막 너무 슬프자나ㅠ사랑해요!!!!석진이 오빠ㅠ

  • 나는야워너블
    나는야워너블 13 days ago +2

    왜 마지막에 맴찢...ㅠ

  • 정윤진
    정윤진 15 days ago +1

    6분 20초에 영상 무슨영상인가요? 어떻게 볼수있나욤?

  • 공주
    공주 18 days ago +2

    이젠 당당하게 자랑할 수있다 !!

  • 멘쎄줴
    멘쎄줴 19 days ago +1

    상남자 랩ㅋㅋㅋㅋㅋㅋㅋㅋ
    잘갈거같아 어?
    어? 어? 어 너무 잘들렼ㅋㅋㅋㅋㅋㅋㅋ

  • 나오
    나오 20 days ago +1

    진 항상 잘생겼다고 하는데 내가 보기엔 그냥 잘생긴게 아니라 우주넘사벽인데

  • 가은dd닉변하는가은

    7:14에서 울먹하고 8:26에서 눈물 터졌어요...ㅠㅠ

  • 존맛탱민이만두
    존맛탱민이만두 22 days ago +3

    진짜 맏으로서 부담도 컸을텐데 ,, 여기까지 너무 잘와줬다 . 멀리있는 곳에서 항상 응원하고 공감하고 좋아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영원한 월와핸 !! ❤

  • 소련이랍니다
    소련이랍니다 23 days ago

    석진이 10주년때 32.,ㅠㅠㅠㅠㅠ

  • [아미]핹지
    [아미]핹지 25 days ago +1

    2:36

  • 지민이바보
    지민이바보 25 days ago +1

    진이 맏형이라 다행이야~맘이 깊고 순수한 사람~ 자존심을 버리고 친구처럼 누구나에게 다가가는 사람 이런사람 또 없습니다.

  • 윤토기
    윤토기 25 days ago

    1:03 내가 랩하는거같어

  • *라솔*{아미}
    *라솔*{아미} 26 days ago +1

    고정이 되고싶다.

  • 울방탄 오빠들 tv CherrySharing

    김석진 오빠 사랑해요💜💜💜항상 열심히 활동하고 고생해줘서 고마워요~ 오빠들 앞으로도 홧팅!!

  • 뀹아미
    뀹아미 Month ago

    탄데자식
    죽여 뿌리고 싶네

  • 야비
    야비 Month ago +1

    오빠 ‥ 오빠는 그 누구보다 , 소중하고 멋진시람이에요 ‥ 오빠 ‥ 매일 사랑하고 고마워요 ‥ 오빠가 없었다면 ‥ 매일 난 자해나하고 자살시도를 했겠죠 ‥ 그런것을 막아준 벽이되준게 오빠에요 ‥ 오빠가 웃는모습을 보고 ‥ 오빠가 행복해하는 모습을보고 ‥ 너무 기뻤어요 ‥ 오빠 매일 고맙구 사랑해요 😍😍😍😍😍😍

  • 짐탄
    짐탄 Month ago +2

    저 순하고 착한 성격을 악용하는 사람 때문에 많이 힘들었을 거에요ㅠ

  • 슙할배
    슙할배 Month ago +4

    방탄 멤버 한 명씩 보면 서로에게 부족한 점을 서로가 채워주고 그럼으로써 단단해지는 그런 그룹이죠. 보라해💜💜

  • 영원한 방탄 아미

    항상 웃는 사람 언제나 울던사람.
    그런 방탄소년단의 진 너무 사랑합니다. 아들 자랑 이야기 나올때 눈물 못참고 울었네요.. 자기자신은 챙기지 않고, 자신이 아프면 멤버들이 고생한다는 것을 알아서 항상 힘든것도 아픈것도 찾아왔을 우리 방탄소년단의 진 방탄소년단이 되어줘서 너무 고맙고 사랑합니다. 항상 아프면 얘기하고 건강 꼭 챙기세요. 방탄소년단 사랑합니다!

  • 설탕%후배
    설탕%후배 Month ago +3

    웃긴모습.좋은 모습보여주지만...뒤에서..남몰래 많이 울은 맏형이죠...

  • 방탄보라해
    방탄보라해 Month ago +5

    거친생각과 불안한 눈빛과 그걸 지켜보는 정국
    환상의 캐미다 진짜 똑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짬찌뿡
    짬찌뿡 Month ago +3

    우리 석진이는 정말 아픈손가락 이지만 정말 최고의 방탄멤버인거 알지? 사랑해석진아

  • tae hyung
    tae hyung Month ago +4

    이제 석진이 어머님
    누구에게도 자랑하지 않으셔도 어머니 친구분들이 먼저 석진이 칭찬하며 잘난 아들둔
    어머니 부러워 하실텐데
    근데 석진이 어머니 아버님
    석진이 우째 그리 잘 생기게 낳아 놓으셨나요?
    전세계인에게 기쁨을 주신겁니다 감사합니다💜💜

  • 나님
    나님 Month ago +1

    단테 개새끼
    김석진 최고야 진짜 버텨줘서 너무 고맙고 사랑해 그리고 잘생긴거 알아줘서 고마워

  • 방탄보라해
    방탄보라해 Month ago +2

    첫번째 영상에서 맞는말이여서 그저 웃지요

  • 민슈가랩천재짱짱맨뿡뿡

    1:16 이거 뭐라고 치면 나오나요 ?

  • 파운드제로
    파운드제로 Month ago +2

    2:50 정국이가 ~~~너무춥다 라고 하는 거같은데 ㅎㅅ..
    갈수만 있다면 손난로라도 전해주고 싶은심정이구만

  • hillato hillato
    hillato hillato Month ago +1

    4:33 이때나오는노래 뭔가요? TT

  • 명탐정코난
    명탐정코난 Month ago +2

    진진진형아잘먹는잇진형 아아아아

  • 연섈%
    연섈% Month ago +2

    만약에 우리 석찌가 맏내가 아닌 막내고
    우리 꾹이가 맏내 였다면?!?!

  • 소녀한빛
    소녀한빛 Month ago +2

    아니..왜...왜! Happy Ending으로 끝나야지..왜.. Bed Ending으로 끝나는....거지..난..방탄들...아픈모습..우는모습...보고싶자 안..은데...보면..나도..서럽고 울고 싶은데..석진오빠..아프지..마요..^♡^(방탄오빠들 사랑해요♥

  • 방탄보라행
    방탄보라행 Month ago +2

    석진이 오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melina soo
    melina soo Month ago +2

    석진오빠 석진오빤 존재자체가 축복이예요 그냥 이젠 김석진이라 좋아요. 건강하게 오래봐요🤣🤣

  • 쮸댤
    쮸댤 Month ago +3

    항상 끝에 노래랑 글보면서 우는데...... 진짜 ㅠㅠ

  • SungHee Ryu
    SungHee Ryu Month ago +2

    김석진.
    그 이름만으로도 자랑스러운 우리 맏내에요
    항상 동생들의 장난을 다 받아주고 잘 챙겨주는 맏형의 역할이 힘들테지만 노력하고 항상 밝은 모습이 좋은 우리 석진이에요..
    데뷔전에 얼마나 힘들었을지 제가 감히 상상할수 없지만 우리 방탄이들이 항상 힘을 냈으면 좋겠어요 석진아 넌 맏형이지만 항상 막내 같고 애기 같은것을 잊지마 아미에겐 영원한 월와핸💜 사랑해♡

    • SungHee Ryu
      SungHee Ryu Month ago +1

      존댓말 쓰라고 뭐라 하는 사람들 없었으면 좋겠네요;;;;

  • 보라해방탄
    보라해방탄 Month ago +1

    진오빵~~>

  • 은다
    은다 Month ago +1

    오빠 아미들 위해서 노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수빈
    수빈 Month ago +1

    2:39 ㅠㅠㅠㅠㅠ 으애엥ㅠㅠㅠ

  • 체리쿠키
    체리쿠키 Month ago +1

    앞에 만 보고 재밌는 영상이구나 생각해서
    웃으면서 보고 너무 재밌게 봤는데 뒤에 분노하는 영상이 나오고 저도 화나서 이때 진짜
    안좋았는데 하면서 보는중에 갑자기 화양연화
    엔딩 멘트 하는 석진이가 나오더니 부모님
    얘기를 하니까 저도 눈물이 나오네요..ㅜㅜ
    얼마나 힘들었을지 생각을 하니 감정이 복
    받쳐요...

  • 려은[BTS or ARMY]
    려은[BTS or ARMY] Month ago +3

    저렇게 잘먹는데 살이 안쪄어..
    석진오빠 사랑합늬다ㅠ💜❤😍

  • 최경애
    최경애 Month ago +2

    진아 오늘 너의얼굴이 있는 교통카드샀다. 울 동네 있는 씨유는 다 전화했는데 다 품절이고 마지막한곳에서 겨우 샀다. 널보면 행복하다
    과거에 그런과정이 있기에 현재의 너가 있듯이 넌 최고가 됏어... 축하해. 넌 최고다.
    방탄동생들이 있기에 너가 있는거고 너가 있기에 방탄동생들이 있는거다.

  • 백명선
    백명선 Month ago +1

    2:39~2:40 졸귀

  • 이지안
    이지안 Month ago +3


    울지 마세요

  • 윤슬
    윤슬 Month ago +1

    1:23
    이거 노래 뭐였죠? 까먹음ㅠㅠ

  • 얀주
    얀주 Month ago +1

    그래서 야 다음에 뭐죠 ,, 2:26

  • 은우[A R M Y]
    은우[A R M Y] Month ago +3

    ㅏ 잘생겨따

  • 둥가둥가석찌니
    둥가둥가석찌니 Month ago +3

    우엥...난 우리 석찌니가 최고야..... 난 석찌니 우는거 시러..ㅠㅠ 저렇게 약하게 말하는 석진이 보면 너무 맘아파.ㅠㅠ 우리석찌니는 부족한 사람아니야.....석찌나.. 아니야아니야. 넌 소중한 사람이야.

  • 방탄보라해
    방탄보라해 Month ago +3

    아이돌이 아닌 김석진씨는 월드와일드핸썸가이입니다☆
    +먹는거 엄청 좋아함여

  • 전세실리아
    전세실리아 Month ago +1

    ♡♡♡

  • 예삡
    예삡 Month ago +1

    6 24 분 때 저 외국인들 방탄 한테 진짜 못되게 굴었었어요 진짜 많은 아미둘이 화난 일 이었어요

  • 다흰
    다흰 Month ago +1

    석진이 최고❣❣

  • 윤진
    윤진 Month ago

    감동깨서 죄송한데....... 데뷔하던날 바지 내려가서 울었어요.......

  • 타이카
    타이카 Month ago

    아들자랑때 울었다 ㅠㅠㅠ

  • 쇠하얀
    쇠하얀 Month ago +2

    아 상큼하게 싫습니다 없떠 다른데 아프면돼 귀여워어ㅠㅜ

  • 쇠하얀
    쇠하얀 Month ago +4

    아 귀여워ㅠㅠ

  • 바닐라향
    바닐라향 Month ago

    진심 러브유어셀프 인서울 보고 제일 놀랐던건 김석진의 가창력과 목소리! 타이틀송에서는 잠깐씩 스쳐가는 부분이라 잘 못느꼈고 솔로도 라이브랑은 천지차이 진심 방탄콘서트를 가서 꼭 라이브로 들어야하는 목소리임!

  • 아이린[IRINE]달님이들

    맏형이라 힘들었을텐데,,,,대단하고,,,우는 모습보니 너무 미안하네,,,마음고생많이했고 고마워,,,,

  • [전닉 우유]
    [전닉 우유] Month ago +1

    와아... 다 쪼아요

  • 녤또
    녤또 Month ago

    랩이 구수해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멜로디아미엑소엘블링크

    20살이라는 나이에, 자신의 인생경로에 없던 ' 아이돌 ' 이라는 직업을 선택하게 되었고, 다른 멤버들보다 연습생 생활이 적었던 석진이는 그 누구보다 노력을 많이 한 사람입니다. 자신을 자책하고, 동생들에게 듬직한 맏형이 되려고 노력하며 뒤에서 남몰래 많이 울었을 사람.

  • 캣티
    캣티 Month ago +2

    이제 진짜 아들자랑 실컷 하시겠다... 세상에서 제일 많이 하시겠네..

  • 다람ASMR
    다람ASMR Month ago +2

    후엥ㅜ 뭔데 다 잘생겼냐..♥

    자세히 보기

  • *아미는 중학생
    *아미는 중학생 Month ago +1

    아니 오늘 완전 울고 웃고ㅠㅠ 너무 슬프잖어ㅠㅠㅠㅠㅠㅠ

  • 로리말
    로리말 Month ago +1

    6:24 무슨 방송인지 아시는분?

  • [민떠]\[ARMY]/
    [민떠]\[ARMY]/ Month ago

    2:46 넴준's=없떠~♥
    나:끄으으아아아앜!♥

  • 하랑이루
    하랑이루 Month ago

    넘 슬프다....

  • mylove Jin Oppa
    mylove Jin Oppa 2 months ago +1

    외유내강의 표본!!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 남자!! 생각하는대로 실천하는.. 지구상 가장 완벽에 가까운연예인!!김석진 오빠 항상존경하고사랑해요.😍😻😚😘💕👍

  • 지민아보라해
    지민아보라해 2 months ago +1

    호석군 영상은 왜사라진거에요?

  • 뛝방뛝탄
    뛝방뛝탄 2 months ago +2

    아이돌로써의 김석진이든 그냥 김석진이든 둘다 김석진이야
    김석진은 충분히 사랑받을 수 있는 존재고 누구나 사랑할 수 있는 존재야
    늘 앞에서 귀엽고 웃는 얼굴만 보여준다고 뒤에서 많이 힘들어하고 울었을 거 같은데 앞에서도 힘들면 기대 언제나 같이 울어줄 수 있어
    석진아 사랑해💛 그리고 방탄 7명 모두 마찬가지니까 힘들면 아미들한테 기대 너희들 옆엔 우리가 있잖아?
    언제나 응원하고 영원히 사랑해💛💛
    방탄 보라해💜💜💜💜💜💜💜💜

  • 예진ʕ•ع•ʔ
    예진ʕ•ع•ʔ 2 months ago +1

    석진이오빠가 검정색이없떠할때 어떤영상인가요??

  • 퓨럤
    퓨럤 2 months ago +5

    2:40증말 귀엽다..💕

  • 현민정
    현민정 2 months ago

    아이돌을 넘어서 인간으로서 너무 멋있고 가까이 두고싶은 형이다 진짜

  • 《ARME BTS LOVE》 CG*V*
    《ARME BTS LOVE》 CG*V* 2 months ago +2

    저 이거 듣고울어요 ㅠㅠ 저녁12신데몰폰인데...ㅎ...
    선진오빠 힘내요

  • [ARMY]02덕질계
    [ARMY]02덕질계 2 months ago

    6:24 슈가 답답한거 ㅇㅈ

  • 아리아나그란데
    아리아나그란데 2 months ago +1

    석진오빠 부족한거 없어요ㅜㅜ

  • 보연
    보연 2 months ago +1

    울지말라고...

  • 하륜ミ
    하륜ミ 2 months ago +2

    마지막 슬프다.....석진오빠가 이렇게힘들었다니...못알아봤네요...석진오빠말 듣고 울었어요 전 방탄오빠들이 울때 이런생각을 많이해요 ' 힘들었구나...알긴했지만 응원도 못해주고..'
    방탄노래 -Magic Shop- 을 들을때마다 운거같아요 가사가 슬퍼서 진짜 나같아서...그런사람 많겠죠...석진오빠 힘내요 !!

  • 김지수전정국
    김지수전정국 2 months ago +2

    내가 생각하는 어른의 모습에 가장 가까운 사람이 아닐까 싶다 외유내강 누구보다 속이 깊은 사람 같다 사랑해 이찌니코찌니서찌니

  • 존맛탱민이만두
    존맛탱민이만두 2 months ago +2

    아진짜 ㅠㅠㅠ 이런 특집(?) 볼때마다 마지막에 울어요 ㅠㅠ 또 울러갑니다 ,, (?)